레노마수영복, 트렌드 맞춤 매장 신규 인테리어 진행
레노마수영복, 트렌드 맞춤 매장 신규 인테리어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공간 활용으로 쾌적한 쇼핑환경 제공

㈜우인에프씨씨(대표 변응헌)의 ‘레노마스윔웨어(이하 레노마)’ 전국 매장 인테리어 리뉴얼이 9월 5일 스타필드 부천점을 필두로 본격으로 시작된다. 올해로 21년째 수영복 시장에서 파워풀한 브랜드력을 펼치고 있는 레노마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쾌적한 쇼핑공간을 위해 인테리어 뉴 매뉴얼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레노마의 새로운 인테리어 매뉴얼은 모던, 네츄럴, 오가닉 3가지 컨셉이다. 전체적으로 블랙 & 화이트 컬러의 모던함과 주 소재인 스틸의 강인함, 우드의 따뜻한 이미지를 mix & match 했다고 할 수 있다. 스포츠 긴장감을 유발하는 역동적인 마네킹 플레이와 매장 공간 일부에 마련한 별도의 소품 및 용품 공간으로 기존 매장과의 차별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레노마는 신규 인테리어 컨셉으로 소통을 중시한 심플하고 미니멀한 공간 속에 존재하는 휴머니즘 창출을 꾀하고 있다. 감성적이고 밝은 디자인, 도시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 역동적이면서 독특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인테리어 연출에 있어 색채선정, 공간디자인의 톤앤 무드를 일관성 있게 계획했다. 이를 통해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트렌드 및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우인에프씨씨 총괄상무 조용관은 “레노마는 그동안 백화점 중심의 수영복 편집매장 외에 차별성 있는 독립적인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쇼핑몰, 가두대리점 전개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수영복 전문 기업으로서의 사명감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리딩과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제안을 꾸준하게 이어가겠다”라며 향후 영업 방향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노마는 끊임없는 제품 및 소재 개발에 대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수영복을 제안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