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브레라 거리' 모티브의 팝업스토어 연다
메트로시티, '브레라 거리' 모티브의 팝업스토어 연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서 운영.. 다양한 프로모션 참여 가능해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브레라 마켓’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브레라는 메트로시티의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가 위치한 거리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노천카페가 모여 있어 밀라노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핫플레이스로 꼽히고 있다.

메트로시티의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아 브레라 거리에서 열리는 마켓의 무드를 컨셉으로 한다.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컬러인 ‘TRUE RED’에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을 더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스토어로 완성된다.

메트로시티의 브레라마켓은 △신세계 의정부(9.20~26) △롯데 영등포(9.27~10.1) △롯데 본점 (10.2~6)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운영되며, 메트로시티의 핸드백, SLG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에 할인을 적용해 균일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브레라 마켓에서는 각 매장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브레라 쇼퍼백이 1인 1개 한정수량 증정되며, 쇼퍼백을 촬영해서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할 경우 페인팅건을 통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브레라 마켓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타투 서비스를 이용하고, 타투 스티커 인증샷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브레라 마켓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에는 캡슐 컬렉터 이용권을 증정한다. 컬렉터 게임 후에는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를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도 브레라 마켓 오픈 소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29일까지 메트로시티 SNS의 브레라 마켓 오픈 포스팅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라이프스타일 제품 포함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