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에스테틱&꼼아카데미 고도연 원장 “임상에서 증명된 고품격 에스테틱샵”
꼼에스테틱&꼼아카데미 고도연 원장 “임상에서 증명된 고품격 에스테틱샵”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aesthetic)이란 피부미용 전문가의 종합적인 케어를 통해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 에스테틱 분야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꼼에스테틱은 예민한 현대인의 피부를 정확히 판독하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에 위치한 꼼에스테틱은 ‘1:1프라이빗 개인 키트’의 정품 정량으로 고객관리가 이루어지는 피부케어샵이다.

개개인 피부의 민감성여부, 유전적 요인, 피부타입 등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에 맞는 ‘맞춤 프로그램’을 처방하는 한편, 고퀄리티의 ‘왁싱(waxing)’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코슈메티컬 브랜드 시바산 코리아 그리고 최고급 왁싱브랜드 라이콘과 제휴하고 있으며, 사단법인 K뷰티 전문가연합회 인증교육기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꼼에스테틱의 고도연 원장은 고객의 피부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래서 임상에서 증명되고 있는 꼼에스테틱의 결과는 엄격한 매뉴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서비스 때문이라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또한, 꼼에스테틱의 ‘꼼’은 고도연 원장의 오랜 별명이다. 뷰티 전문가 ‘꼼’이 경영하는 에스테틱 전문샵이라는 의미로 친근하게 지어진 이름이다. 꼼은 외형적으로 빠르게 성장했다는 평을 듣고 있지만, 사실 규모보다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직원들과 논의하고 토론하는 일이 더 중요하며, 꼼에스테틱을 브랜드화하여 탁월한 피부케어의 대명사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고 원장은 “미래에 대한 고민과 행복에 대한 절실함이 오늘날 꼼에스테틱을 만들었다”며,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오늘의 꼼에스테틱이 존재하는 만큼, 브랜드화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인지할 수 있는 사랑받는 에스테틱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어 고 원장은 “임상으로 나타나는 체계적이고 안정된 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빗한 고품격샵으로 인정 받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 원장은 꼼에스테틱의 탁월한 역량과 서비스철학을 나누기 위해 ‘꼼아카데미’를 통한 교육활동에도 매진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