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 CJ홈쇼핑서 24일 앵콜 방송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 CJ홈쇼핑서 24일 앵콜 방송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홈쇼핑 런칭 방송으로 화제를 모은 ‘프리미엄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가 다시 한번 CJ홈쇼핑과 만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런칭 방송에 직접 출연했던 이브레아의 전속 모델 변정수는 “평소 피부가 예민한데도 이브레아는 내 몸에 딱 맞게 설계된 돔을 사용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라며 “이브레아는 노화가 가장 빨리 일어나는 가슴을 탄력 있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필수품”이라고 말해 이브레아를 향한 애정을 표시했다.

이어서 이브레아의 제조사인 한나제이㈜ 측에서는 “지난 7월 진행한 런칭 방송이 성료하며 화제를 모았고, 고객의 성원 끝에 이번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의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이번 앵콜 방송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에 진행할 CJ홈쇼핑 이브레아(EVE RHEA) 앵콜 방송에서는 구매 및 렌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 구성품인 프리미엄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 외에도 가슴 전용 스킨케어 3종 세트(돔클렌저, 가슴클렌저, 가슴로션)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이브레아(EVE RHEA) 서비스 신청 시 어마어마한 혜택도 쏟아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공짜 찬스 2명, 신세계 상품권 증정, 명품 토트백 증정 등 깜짝 혜택이 포함돼, 벌써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앵콜 방송은 오는 24일 오전 1시 CJ홈쇼핑 채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절호의 기회”라며 “기존 방송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는 가슴 전문 기업 한나제이㈜가 여성의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수년간 연구해 개발한 제품으로 국가과제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일정한 패턴의 음압이 자극을 주면서 가슴 외부에 공간을 확보하고, 확보된 공간으로 지방이 이동하면서 코어 탄력을 얻는 원리다.

관계자는 "이브레아의 효과는 출시 이전 두 번의 임상 시험을 거쳐 입증했다. 최근 진행한 임상시험에서는 시험자들이 하루 15분 4주간 이브레아를 착용한 후 가슴 피부 탄력, 겉 탄력, 속 탄력, 탄성 복원력이 모두 증가해, 가슴 속부터 겉까지 3중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를 봤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