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극복에 도움 주는 수면영양제 '멜라비 이지정' 출시
불면증 극복에 도움 주는 수면영양제 '멜라비 이지정'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의 약 20%가 겪는 질환, 바로 만성불면증이다. 만성불면증이란 수개월 이상 불면증이 지속되는 경우를 말하는데 이는 과도한 스트레스, 음주 및 실내활동으로 인한 광합성 부재 등을 원인으로 들 수 있다.

불면증은 만성피로, 우울증, 불안증, 기억력 저하, 뇌졸중 등 심각한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각별한 관리를 요한다.

일반적으로 불면증이 지속되면 수면제를 처방받기도 하지만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해서 평소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영양성분을 보충해주는 것도 방법이 될수 있다.
 

이에 불면증 극복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수면영양제, 센트럴포뮬러 멜라비 이지정이 23일 출시되었다.

센트럴포뮬러 멜라비 이지정은 불면증 극복 및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마그네슘, 비타민B가 주기능성 원료로 함유되어 있고 타트체리, 트립토판, 홍경천추출물 등 부원료 포함 총 8가지 핵심성분이 모두 함유되어 있다.

특히 L_테아닌은 녹차에 들어있는 아미노산 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아 불면증 개선완화에 도움이 된다.

타트체리는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불면증 극복에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이 매우 풍부한 슈퍼과일로 해외에서 이미 다수의 연구결과를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되고 있다.

L_트립토판 역시 수면의 질을 높이는 핵심물질인 멜라토닌을 생성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심신 안정 및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홍경천추출물 또한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아 수면영양제의 핵심성분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불면증 극복을 위한 핵심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수면영양제, 센트럴포뮬러 멜라비 이지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주문은 온라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