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 오는 28일 GS홈쇼핑 런칭 방송
뉴트리원,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 오는 28일 GS홈쇼핑 런칭 방송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은 오는 28일(토) 오전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1시간 동안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FOS)’를 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일 장 건강을 위한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락토올리고당만 함유된 기존 제품과 달리 1일 영양소기준치를 충족하는 아연과 셀렌을 함유한 프리미엄 프리바오틱스제품이다.

뉴트리원에 따르면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인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하며, 프리바이오틱스가 충분히 체내에 공급이 되면, 장내 유익균이 증식하여,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FOS)에는 주원료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3,700mg’ 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식약처 고시 최다균종인 19종 유산균과 함께, 아연과 셀렌이 포함돼 있다. 

해당 제품은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등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다. 이에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환경 개선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그리고 항산화 작용까지 가능한 3중 복합기능성을 갖는 장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뉴트리원은 현대인들이 최대 관심사인 장건강과 체중관리에 있는 시장 환경에 주목하여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고, 상큼 발랄하며, 건강한 매력을 가진 전지현의 이미지가 제품의 기능과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7년 구미타입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 뉴트리원은, 2019년에는 정우성을 모델로 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로 국내 눈건강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 유산균 및 콜라겐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