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게이트, 오랄케어센터가 제공하는 연령별 덴탈케어 공개
콜게이트, 오랄케어센터가 제공하는 연령별 덴탈케어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부터 임산부, 55세 이상 성인까지 생애주기에 따른 구강관리법 소개

오랄케어 브랜드 콜게이트가 오랄케어센터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연령별 덴탈케어법을 소개한다.

콜게이트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충치예방, 플라그 및 치석 예방, 미백효과, 구강 내 병균퇴치, 양치 후 12시간 입냄새 제거 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올해 공식 수입사인 ㈜우삼코리아를 통해 한국에 공식 론칭된 이후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망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콜게이트가 쌓아온 다년간의 연구 결과를 알기 쉽게 정리한 오랄케어센터는 소비자에게 올바른 구강관리법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오랄케어센터에서는 각 세대별 주의해야 할 구강 관련 질병에 대한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 청소년, 성인, 임산부, 55세 이상 등 인간의 생애주기에 따른 치아 특성을 개괄적으로 소개하고, 연령별 행동패턴을 고려해 구체적인 치아관리 계획까지 제공해 소비자가 보다 체계적으로 구강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치아관리 정보를 확인한 소비자는 해당 페이지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칫솔, 치약, 치실 등의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오랄케어센터는 콜게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08년 인류 최초의 현대식 튜브형 치약을 선보인 콜게이트 팜올리브(Colgate-Palmolive)는 전세계인에게 치약의 대명사로 익히 알려져 있다.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정도로 200여개국이 넘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고, 전 세계 80개국 9억 명의 어린이와 가족에게 무료 치과검진 및 구강 보건교육을 진행하는 등 사회적 기업의 역할도 적극 이어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