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제이홉, 달달함의 극판왕 올라… “보기만해도 행복” 평 들어
[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제이홉, 달달함의 극판왕 올라… “보기만해도 행복” 평 들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팬들을 향한 달달한 멘트로 주목받고 있다.

제이홉은 26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고마워요 항상 사랑해요’라는 게시글에 하트 문자까지 넣었으며 자신의 사진도 함께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은 차안에서 노란색 후드티셔츠와 카키색 점퍼를 입고 다정스러운 미소를 던지고 있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제이홉이 미소 지을 때마다, 나도 미소짓게 돼…”, “참 따뜻하고 밝은 사람인 거 같다”, “넘 사랑스럽고 귀여운 제이홉”, “밝은 모습 넘 좋아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홉비타민”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크게 호응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가 5억뷰에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6년 10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25일 오전 5억 건을 넘어섰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