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창업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 무료 오페라 갈라콘서트 초대이벤트 실시
아이스크림 창업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 무료 오페라 갈라콘서트 초대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 창업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Product of USA)이 무료 오페라 갈라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 테너, 바리톤, 소프라노들 과 함께하는 오페라 갈라콘서트에 고객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로 전국 바세츠 매장 내에 비치된 응모함에 명함 또는 연락처를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14일 바세츠아이스크림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발표된다. 바세츠아이스크림과  뉴아시아오페라단(단장 그레이스조)이 기획하고 부산시가 후원하는 무료 오페라 갈라콘서트는 10월 19일 오후 7시 30분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린다.
 

158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는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에는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또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일반 소비자들이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의 형태와 종류를 다양화함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더불어 바세츠는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인증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오페라 갈라콘서트 초대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문화공연과 함께 바세츠아이스크림을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의 오페라 갈라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