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쎈일렉트릭, 갤럭시폴드 전용 홀로그램 어항 'Galaxy Aqua-D' 출시
구쎈일렉트릭, 갤럭시폴드 전용 홀로그램 어항 'Galaxy Aqua-D' 출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27 15: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쎈일렉트릭이 갤럭시 폴드 5G 전용 홀로그램 어항인 'Galaxy Aqua-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쎈일렉트릭의 홀로그램 어항은 지난 5월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국제 관상어 전시회에서 호평을 받으며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서는 기존 홀로그램 어항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밝은 곳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다는 것과 부족한 콘텐츠를 기술적으로 보완했다는 평가다.

이번 'Galaxy Aqua-D'는 갤럭시폴드를 어항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충전과 동시에 홀로그램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구쎈일렉트릭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투과 미러(mirror)와 실사를 기반으로 한 실감형 영상 콘텐츠인3D 홀로그램 영상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화면 사이즈 조정 패드를 장착하면 기존의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태블릿, 소형 모니터도 별다른 개조 없이 홀로그램용 기기로 활용 가능해 서랍 속 스마트기기도 손쉽게 재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쎈일렉트릭 강병수 연구소장은 “전문브랜드 아쿠아디 (Aqua-D)를 통해 ‘3D홀로그램 어항’ 분야에서의 퍼스트무버 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시장을 목표로 차근차근 입지를 다지고 있다” 며 “소형 스마트폰에서 대형 TV까지 다양한 영상기기를 활용한 홀로그램 장치(그림2), 그리고 영상 콘텐츠를 완성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이제 초대형 레이져 프로젝터를 이용한 홀로그램 어항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쎈일렉트릭의 'Galaxy Aqua-D'는 갤럭시폴드의 보급 상황에 맞추어 9월 27일부터 10월 26일까지 200대 한정 예약 판매를 하고, 배송은 11월 15일부터 순차적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헬로그램 2019-10-02 21:20:58
이런 홀로그램 수족관은 이미 "헬로그램" 에서도 몇년전에 출시한 상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