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동작 상도점 정식 오픈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동작 상도점 정식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의 시설과 시스템 갖추고 지난 6일 오픈.. 이용자로부터 호응 얻어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는 지난 6일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동작 상도점이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서 디플레이스 동작 상도점은 10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사전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행사를 실시하며 프리미엄 독서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오픈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던 디플레이스 동작 상도점이 오픈과 동시에 많은 이용자들이 몰리며, 다시 한번 프리미엄 학습공간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동작 상도점은 장승배기역과 상도동 아파트 단지를 이동하는 메인 도로에 위치하고, 상도두산위브트레지움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입점해 이용자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는다.

해당 독서실은 이용자들을 위한 최적의 학습 공간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과 시스템을 완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좌석은 다양한 형태로 준비되어 학습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다. 전좌석에는 시디즈 의자와 넓은 책상이 적용되어 편안한 학습 공간을 조성한다.

4색 켈빈도 LED 등기구는 각 학습영역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조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백색소음기가 설치되어 전좌석에 자연스러운 백색소음을 전달한다. 인터넷 강의를 시청하며 공부하는 학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쾌적한 무선 인터넷 환경을 구축하였으며, 전좌석에 콘센트를 비치했다.

학습 중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에도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한층 편리함을 더한다. 정수기, 전자레인지, 제빙기, 커피머신 등은 물론, 음료와 간식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필요한 경우 노트북이나 핸드폰 케이블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고, 두통약, 소화제,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구비했다. 이외에 OA존에서는 공용 PC와 복합기, 사물함, 그룹 스터디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디플레이스 동작 상도점은 지문 인식 입출입기를 통해 회원들만 독서실에 입출입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도록 입출입 문자 안내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철저한 면학 분위기 관리가 이루어진다.

한편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을 실시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는 교육회사의 노하우를 적용하여 학생 학습공간 보급사업인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정평이 나면서 전국적인 지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등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