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와이드, 스포츠 팬클럽 코인 오늘 7일 정식 오픈
스포와이드, 스포츠 팬클럽 코인 오늘 7일 정식 오픈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0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홀딩스(대표 고광문)는 스포츠 암호화폐 거래소 ‘스포와이드(SPOWIDE)’가 오늘 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포와이드는 국내 최초 축구와 코인이 결합한 팬클럽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로 오픈 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와이드는 기존의 암호화폐 거래소와는 다르게 축구팬들을 위한 코인을 발행했다. 실시간으로 경기를 보고 거래할 수 있으며 팀 성적, 선수 영입, 이적 이슈에 따라 주가가 변동된다.

기존 가상화폐는 실생활에서 활용할 방법이 없었던 반면, 팬클럽 코인으로는 원화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경기 티켓, 스포츠 용품을 구매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차별점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 자산의 안정성을 중시하여 은행, 증권사 수준의 최고의 보안 네트워크를 적용시켰다. 사용자에게 최고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줄 예정이다.

스포와이드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이 독자적인 기술력과 아이템을 가진 팬클럽코인을 자발적으로 나서서 홍보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스포와이드의 ‘팬클럽코인’이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