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디바이스 눈길.... 더헤어머더셀러 "부스스한 곱슬머리는 스트레이트 전용 샴푸, 트리트먼트로 차분하게"
홈케어 디바이스 눈길.... 더헤어머더셀러 "부스스한 곱슬머리는 스트레이트 전용 샴푸, 트리트먼트로 차분하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면서 두피 관리하는 이색 베개가 등장했다. 메모리폼 베개에 두피를 향해 LED를 쏘는 판을 붙인 형태로 자는 동안 레이저다이오드와 발광다이오드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두피 관리를 위해 지친 몸으로 수십 분 동안 앉아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평소 활용하기 어려웠던 잠자는 시간을 두피 관리에 사용할 수 있어서 인기다.

홈케어 기기 전성시대다. 먼저 클렌징 기기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세안과 스킨 케어를 한꺼번에 하는 제품이 대세다. 이중 구조의 헤드가 회전하면서 피부를 닦고 피부에 진동을 전달해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브러시 대신 실리콘 헤드를 끼우면 위생적인 관리가 쉽다.

분당 9천번 진동하며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구강 케어 디바이스까지 등장했다. 칫솔의 솔 주위를 부드러운 실리콘 빗살이 감싸고 있어 이를 닦으면서 잇몸을 건강하게 자극한다. 헤드가 유연해 일반 칫솔로는 잘 닦이지 않는 깊은 안쪽까지 편안하게 케어한다
 

양 끝에 추를 고정한 기다란 기구를 입에 물고 얼굴 근육을 단련할 수도 있다. 도구를 입술로 물고 고개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간단한 동작을 하루 두번, 30초씩만 반복하면 입 주위의 표정 근육을 자극해 리프팅한 효과가 난다. 좌우 얼굴의 대칭을 맞추고 입꼬리가 자연스럽게 올라가 웃는 상을 만들고 전체적인 인상이 좋아진다.

미용실에서 받는 헤드 스파 관리를 집에서 실천할 수 있다. 머리만 말리던 드라이어가 진화해 큐티클 손상을 줄이는 저온 드라이 기능과 원적외풍과 온열 진동으로 두피 혈액순환을 돕는 기능이 더해졌다. 헤어 에센스를 바르고 이 드라이어를 쓰면 영양과 수분 공급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처럼 헤어 맞춤 홈케어를 돕는 제품이 인기다. 온 가족이 한 샴푸를 같이 쓰는 것이 아니라 헤어 고민에 맞는 케어 제품을 쓰는 추세다. 저자극 샴푸나 자연 유래 샴푸, 녹차린스, 유기농 트리트먼트를 시중 매장에서 볼 수 있으며 겟잇뷰티에서 샴푸 순위를 공개하기도 한다.

특히 붕 뜨는 곱슬머리는 스타일링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푸석해지기 쉬워 미용실에서 매직스트레이트나 볼륨매직펌, 손상 머리 복구펌을 권하는데 평소에 곱슬머리 전용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집에서 스트레이트 효과를 지속하는 것이 좋다.

미용실 헤어 클리닉 제품으로 유명한 더헤어머더셀러는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관리하는 남자, 여자용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 트리트먼트'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리스킨코스메틱스의 헤어 클리닉 제품 브랜드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 트리트먼트'는 스타일 변형 유지 특허 성분을 함유해 지속해서 사용하면 집에서 매직한듯한 연출이 가능하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무실리콘 샴푸로 민감한 두피에도 쓸 수 있다. 실크 단백질과 밀 단백질이 영양을 공급해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든다.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는 3가지 보습 오일이 머릿결을 코팅하고 보호한다.

브랜드 관계자 "남성 전용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포 맨'은 멘톨 성분이 두피에 청량감을 주고 노폐물을 제거한다. 또한 향이 오래가는 샴푸로 사용감이 좋다. 짧은 남자 곱슬머리는 볼륨매직이 어려워서 뜨는 머리를 관리하는 샴푸를 추천한다. 풍부한 영양 성분이 두피를 진정하고 샴푸 후에도 촉촉한 머릿결을 유지한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