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 '2019 너프(NERF) 챔피언십', 26일 개막
해즈브로코리아 '2019 너프(NERF) 챔피언십', 26일 개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고양스타필드에서 진행, 인기 크리에이터 꾹TV 참여

글로벌 No.1 슈팅완구 ‘너프(NERF)’를 선보이는 해즈브로코리아가 어린이의 건강하고 즐거운 놀이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마련한 ‘2019 너프(NERF) 챔피언십’이 10월 26일(토)과 27일(일) 양일간 스타필드 고양점 내 광장에서 진행된다.

‘확보하라, 유지하라, 그리고 점령하라!’ 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챔피언십은 한 경기에 12명이 참여해 6:6으로 대결한다. 제한시간 안에 점령 포인트 3곳의 타이머를 작동시켜 점령 시간을 확보해야 하고, 점령 시간이 긴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기존의 개인전 방식보다 업그레이드되어 진행되므로,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 짜릿함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회 종료 후에는 시간 별대 최고 득점 점령 팀인 마스터 팀과 마스터 팀 중 최고 득점을 한 레전드 팀에게 인증서 및 상품을 수여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50주년 이벤트를 통한 해즈브로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27일에는 어린이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 ‘꾹TV’가 최고를 달성한 팀과 함께 특별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9 너프(NERF) 챔피언십의 사전 접수는 10월 20일(일)까지 너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접수자가 미달되거나 현장 미등록 인원이 있을 때만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아울러 대회 참여자는 너프 공식 사이트에 공개된 대회 참가용 너프를 지참해야 한다.

해즈브로 너프 관계자는 “너프는 안정성이 입증된 완구지만, 어린이가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것이다”라며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현장은 물론이고,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챔피언십 기간에는 대회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너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너프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1분 동안 제한된 수량의 다트를 활용해 게임 미션을 달성하는 '아케이드 챌린지'와 가족과 함께 게임과 퀴즈를 즐길 수 '너프 스테이지'에도 참여할 수 있다.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는 챔피언십 사전 접수 신청자를 대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너프 제품이 들어 있는 너프 보급상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즈브로 공식 블로그에서는 10만 원 상당의 해즈브로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대회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2019 너프(NERF) 챔피언십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너프 공식 사이트와 해즈브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