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트위티(Tweety)’, 신일해피트리 더루츠 홍보대사로 나서
인기 걸그룹 ‘트위티(Tweety)’, 신일해피트리 더루츠 홍보대사로 나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5년 ‘뻔한 소리’로 데뷔하여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전략적 행보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타임엔터테이먼트’ 소속 걸그룹 트위티(Tweety)가 새로운 브랜드 런칭으로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주식회사 신일과 만나 화제가 되고 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일대에 1,116세대 규모로 진행중인 산곡2-1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의 시공사인 주식회사 신일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부평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과 동시 '부평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의 브랜드 CM송과 홍보대사에 걸그룹 트위티(Tweety)를 선정했다.

걸그룹 ‘트위티(Tweety)’ 소속사 타임엔터테인먼트 ‘신성호’대표는 이렇게 큰 프로젝트에 걸그룹 트위티(Tweety)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주식회사 신일의 ‘공윤규’ 대표이사 이하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난8일, CM송을 부르고 홍보차 ‘부평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모델하우스에 직접 방문한 걸그룹 ‘트위티(Tweety)’는 ‘이런 뜻 깊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임과 동시 설레이고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고 특히 리더 ‘해린’양은 ‘홍보차 모델하우스에 방문했지만 실제로 견본주택을 구경해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예쁘고 욕심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멤버 ‘보름’양은 ‘49㎡ 구경하는 집이 너무 아기자기 하고 마음에 든다며 꼭 이런 집에서 살아보고 싶다. 집도 무척 마음에 들지만 넓고 쾌적한 모델하우스 현장에 트위티(Tweety)가 부른 CM송이 계속 흘러나와 마치 트위티(Tweety)가 이건물의 주인이 된 것 같다’고 밝혀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인기 걸그룹 ‘트위티(Tweety)’의 음원 ‘Happytree in your heart’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10월11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부평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는 인천 부평구 산곡동에 지하 3층~지상 23층 12개 동, 전용 49㎡~84 총 1,116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건립 예정이다.

관계자는 "계약시 전기오븐과 식기세척기, 중문설치를 무상 제공한다. 여기에 49A㎡를 청약을 통해 계약 후 발코니 확장까지 선택하면 상기사항을 모두 포함, 시스템 에어컨까지 무료로 제공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