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전속모델 이정재 팬 사인회 이벤트 진행
세라젬, 전속모델 이정재 팬 사인회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이 오는 10월 11일 전속모델 이정재와 함께 하는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세라젬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깜짝 이벤트로 세라젬과 배우 이정재가 함께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이기도 하다.

이정재는 올 초부터 세라젬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홈 헬스케어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의료가전 세라젬의 브랜드 신뢰도 구축에 긍정적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팬 사인회는 10월 11일, 서울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8F 세라젬 매장(오후 2시)과 목동직영점(오후 4시)에서 각각 순차적으로 1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세라젬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입점과 동시에 진행되는 팬 사인회로, 세라젬 모델 이정재와 함께 소통하며 고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행사장에서는 포토월 운영 및 사인회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세라젬은 이정재와 함께 한 하반기 신규 광고가 런칭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백화점 및 직영매장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세라젬 제품은 백화점 뿐 아니라, 홈페이지, 직영매장, 홈쇼핑,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주력 제품인 ‘세라젬 V3’는 사용자가 누워만 있으면 자동으로 척추의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한 후 체형에 맞춘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여 피로회복 및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 의료기기이다. 집에서 온 가족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사용할 수 있는 세라젬 제품은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새롭게 ‘의료가전’ 영역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