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브랜드 프런투라인, 19F/W 릴리즈브리즈 출시 기념 1+1 이벤트 전개
요가복 브랜드 프런투라인, 19F/W 릴리즈브리즈 출시 기념 1+1 이벤트 전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리즈브리즈, 퓨어라이트 등 신제품 런칭 이벤트 다수 진행

요가복 브랜드 프런투라인이 19F/W 신제품 릴리즈브리즈 레깅스, 브라탑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릴리즈브리즈 레깅스, 브라탑은 뛰어난 보정력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필라테스, 런닝, 피트니스 등 운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레깅스는 민감할 수 있는 Y존 절개라인을 없애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도 주변 시선과 무관하게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릴리즈브리드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다양해진 9개의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무광택의 고탄력섬유 크레오라 원단을 사용해 발색 및 보존력을 한층 높였다. 이는 부드러운 탄력으로 장기간 착용에도 몸에 자국을 남기지 않고, 염소에 강해 여러번 입어도 질감의 변화가 쉽게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프런투라인은 릴리즈브리드 외에도 아스킨 소재를 사용한 퓨어라이트 티셔츠 출시 기념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퓨어라이트에 사용된 아스킨 원단은 높은 통기성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하는 데 최적화된 소재로, 운동 목적 외 일상적으로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런투라인 박미희 대표는 “프런투라인은 많은 소비자에게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는 요가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대표적으로 릴리즈 라이트는 론칭 15일만에 초도물량 2만장이 모두 판매될 정도로 가격 경쟁력과 품질 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프런투라인은 19F/W 라인업을 선보이며 데일리 요가삭스 7종도 함께 선보였는데, 보다 다양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