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브랜드 제너스PC, PC방과 코인노래방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제너스피코 선보여
PC방창업 브랜드 제너스PC, PC방과 코인노래방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제너스피코 선보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제너스PC가 PC방과 코인노래방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제너스피코를 선보였다. 제너스피코는 업계 최초로 피시방과 코인노래방의 시스템을 합친 프랜차이즈로서 PC방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의 관심사를 결합하여 추가 수익은 물론 외부 이탈률을 크게 줄였다고 밝혔다.

기존 제너스PC의 플랫폼을 그대로 가져간 제너스PiCo는 코인노래방에서 가벼운 간식과 음료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기존 자판기로 운영되는 코인노래방의 시스템에 비해 경쟁력과 매출 점유율을 크게 높였다.

제너스의 직영외식 브랜드 젠쿡은 제너스PC, 제너스피코에 함께 도입된다. 이 젠쿡의 장점은 제너스 본사에서 자체 메뉴 개발 R&D팀을 운영한다는 점이다. 이는 분기별로 지속적인 신메뉴 업데이트와 그에 따른 1:1 점주교육, 신속한 재고 입고, 지속적인 본사 관리라고 볼 수 있다. 실제로 제너스의 젠쿡은 맛과 비주얼을 함께 고려하기 때문에 이미 SNS에서는 “가보고 싶은 PC방”, “먹방 피시방”. “유튜버 필수 먹방코스” 라는 반응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내고 있다. 이는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 뿐만 아니라 부가 수익창출이 가능한 매장이라는 점주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또한 제너스피코의 장점은 PC방의 컨텐츠와 코인노래방의 컨텐츠를 함께 운영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속적인 퍼펙트 스코어 가요제 이벤트를 운영함과 동시에 PC방 게임대회와 1+1, 뽑기 이벤트등을 함께 제공하여 지역상권에서 입지를 단단히 다지는 제너스피코의 마케팅을 실시한다.

예비창업주라면 가장 큰 고민이 바로 투지비용인데 제너스피코는 1,2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를 100%면제 해주고, PC사양을 RTX2080으로 업그레이드, 180Hz 게이밍모니터 제공, 해드셋,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등의 기본 품목을 제공하고 키친존과 흡연부스를 제공한다. 또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과 이벤트 경품, 교육, 16채널 CCTV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

제너스피코의 지원사항은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너스PC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