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X나영, 뷰티타임 투영쓰가 소개한 '착한 여드름폼클렌징'은 무엇?
영지X나영, 뷰티타임 투영쓰가 소개한 '착한 여드름폼클렌징'은 무엇?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1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방영된 라이프타임의 뷰티 예능프로그램 <뷰티타임> 방송분에서는 영지와 나영이 ‘착한 여드름폼클렌징’을 소개하며 주목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타임>은 레전드 걸그룹 멤버들인 효민, 루나, 허영지가 출연해 뷰티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프로그램으로, I.O.I 나영과 JBJ 김동한, 빅플로 의진이 서브 MC로 가세하면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꼼꼼한 테스트와 솔직한 리뷰를 통해 화장품을 검증하고 똑똑하게 화장품 고르는 법을 전하는 코너 ‘뷰티랩’은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이번 4회에 방송된 '뷰티랩’ 코너에서는 스킨구하리의 여드름폼클렌징 ‘리바이브테라피 에이씨 클렌저’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뷰티랩’을 진행한 MC영지와 I.O.I 나영은 해당 제품에 대해 ‘요즘 아이돌들이 많이 쓰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곧이어 손등에 파운데이션과 아이라이너, 립스틱 등으로 풀메이크업한 사람 얼굴을 그리고 세정력 테스트를 실시했고, 몇번의 문지름만으로 진한 아이라이너까지 말끔하게 지워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메이크업을 지운 손등을 만져 본 영지는 “미끈거리는 잔여감 없이 뽀드득 거린다”고 감탄했고, 나영은 “보통 클렌징을하면 건조해서 바로 로션을 듬뿍 발라주는데 이건 자극적인 느낌도 없고 오히려 촉촉하다”며 호평을 남겼다.

또한 MC들은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테라피 에이씨 클렌저’에 대해 파라벤과 에탄올 등의 화확성분을 완전히 배제하였으며, 보습에 좋은 7가지 천연 식물성 재료로 특허 받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뷰티랩’에서는 스킨구하리의 폼클렌징 거품을 낼 때 거품망을 이용해 순식간에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등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색다른 클렌징 이용 방법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뷰티타임> ‘뷰티랩’을 통해 소개된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는 스킨구하리 공식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