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봉밀절편홍삼’ 출시....부담 없는 맛에 홍삼절편 선물로 인기
정관장, ‘봉밀절편홍삼’ 출시....부담 없는 맛에 홍삼절편 선물로 인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품목 중 대표적인 것 하나를 꼽자면 역시 홍삼이다. 홍삼은 농축액, 홍삼액, 홍삼절편까지 기호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홍삼을 얇게 잘라 꿀에 절여 건조한 홍삼 절편은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맛이 특징이며 골프, 등산, 운동, 여행 등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정관장 ‘봉밀 절편 홍삼’을 출시한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니즈를 반영하여 많은 고객들이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절편을 완성했다”면서 “100% 계약재배한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여 20g 단위로 포장,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관장은 홍삼절편을 비롯한 홍삼 제품에 100% 계약재배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계약재배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것으로 경작지 토양 적합성 여부 조사, 재배 중 교육, 수삼 시료 분석 등을 거치게 된다.

수확시에는 직원이 입회하여 혹시 일어날 수 있는 외부 삼 반입을 방지하고 있으며 원료에 대하여 290여 가지의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하는 등 양질로 우수한 원료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관장은 홍삼 절편 이외에도 소비자들의 연령과 니즈를 고려하여 온 가족 홍삼 농축액 홍삼정, 2040 직장인 및 여행객을 위한 홍삼스틱 홍삼정 에브리타임,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청소년 홍삼 아이패스, 중년 남성을 위한 홍천웅, 성인 여성을 위한 화애락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