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프리한마켓10 안티에이징편 탄산팩으로 눈길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프리한마켓10 안티에이징편 탄산팩으로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이 지난 10월 9일 올리브채널에서 방영된 프리한마켓10 안티에이징편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은 ‘쉿! 나만 알고 싶은 마법의 안티에이징 10’ 편에서 여덟 번째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모공관리끝판왕으로 불리는 주사기 형태의 이 탄산팩은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카복시 테라피)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배출을 돕는다. 또 피부 속 엘라스틴을 자극해 피부 탄력 증진, 붓기 감소, 모공 수축에 일조한다.

이 모공수축팩은 실제로 모공 축소, 피부 붓기 완화 및 피부 결 개선 기능으로 최근 임상 검증까지 획득했으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사용법으로 지루한 홈케어 루틴을 탈피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세렌디뷰티 모공탄산팩은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얼굴에 주사기 모양의 어플리케이터 속 겔을 모두 펴 바른 다음 시트를 부착하고 탄산 작용이 잘 일어나도록 눌러주면 된다. 특히 모공이 신경 쓰이는 부분을 꾹 눌러주면 탄탄이 톡톡 터지는 소리가 들린다. 15~20분 후 시트를 제거하고 세수를 하면 광채 피부결과 쫀쫀해진 모공을 경험할 수 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올 상반기 겟잇뷰티에 이어 이번 달 프리한마켓10에도 연달아 소개되면서 탄산팩의 판매량이 급증했다”며 “안티에이징 비밀 병기로 소개된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으로 잃었던 탄력, 늘어진 모공을 꾸준히 관리하고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으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사기팩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상시 판매 중이며 현재 10월 한 달간 20% 특별 할인과 더불어 구매 시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 체험분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