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IT 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 2019 하반기 채용박람회 개최
국비지원 IT 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 2019 하반기 채용박람회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비지원 IT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이 재학생 및 수료생들의 취업을 위해 2019 하반기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H정보교육원이 진행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강남지원에서 진행되며 기업 실무진이 참여해 기업설명회, 채용 면접, 특강, 선배와의 대화 등 수강생과 수료생들이 취업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KH정보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2019 하반기 채용박람회를 통해 재학생 및 수료생들의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다양한 기업 설명회와 면접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채용박람회는 KOSA(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IT 전문인력 CDP(Career Development Plan) 소개와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인적성검사, 컨설턴트 등 멘토링을 지원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정보보안 파트별 직무의 이해 등 수료생 및 재학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희망 직무에 대한 특강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실무 중심의 정규 교육 과정뿐만 아니라 취업특강, 입사 지원서 클리닉 및 컨설팅, 기업 매칭 등 채용까지 책임지고 있는 KH정보교육원은 훈련 이수자 평가 A등급, IT 교육 부분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 인력 양성 훈련 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KH정보교육원은 IT 취업준비생을 위한 전액 국비지원 자바프로그래머,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을 개설, 교육하고 있으며, 취업박람회와 같은 취업 연계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