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샵, 구워나온 건강간식 ‘달짝단호박칩’ 출시..."몸에 좋은 다이어트간식, 원물간식 주목"
다신샵, 구워나온 건강간식 ‘달짝단호박칩’ 출시..."몸에 좋은 다이어트간식, 원물간식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때, ‘단짠단짠’ 이라는 말이 흥했을 정도로 사람들은 자극적인 맛에 매료되어 있었다.

하지만, 사람들은 ‘단짠단짠’이 먹는 데에 흥미를 더하는 단어일 뿐 건강에는 좋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점점 멀리하는 추세이다.  그리고, 그에 반대되는 푸드 트렌드로 ‘원물간식’이 떠오르고 있다.

원재료의 맛이나 특성은 그대로 살리면서 다른 인공적인 첨가물은 최소화한 간식들을 ‘원물간식’이라 칭한다.  첨가물이 없어 건강에 좋고, 인공적인 가공 과정도 없기 때문에 원물간식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원물간식은 몸매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의 다이어트식단 메뉴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 다신샵의 구워나온 건강간식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원물간식이다.
 

이번에 다신샵에서는 ‘달짝고구마칩’에 이어 두 번째 구워나온 건강간식 시리즈로 ‘달짝단호박칩’을 출시하였다.

단호박은 베타카로틴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노화 방지에도 좋고, 칼륨이 다량 들어있어 부종 제거와 동시에 체중 관리도 도와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호박죽이나 단호박샐러드로 단호박다이어트를 하기도 한다.

그래서, 이번에 다신샵에서는 흔한 샐러드나 죽이 아닌 단호박을 바삭한 과자로도 만날 수 있게 기획한 것이 바로 ‘달짝단호박칩’이다.

단호박으로 만든 ‘달짝단호박칩’은 인공 첨가물도 없고, 칼로리도 90kcal로 매우 낮은 편인데, 이렇게 칼로리가 낮은 이유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서 만들었기 때문이다.

제철 단호박을 오븐에 2번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을 갖고 있으며, 바삭한 식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신샵 관계자는 “청정 지역에서 자란 단호박을 엄선하여 만든 다이어트 간식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제철 단호박 160g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야채 과자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