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창의융합교육 알티오라, 구미 옥계 캠퍼스 오픈
영어창의융합교육 알티오라, 구미 옥계 캠퍼스 오픈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창의융합교육 유아교육기관 알티오라가 오는 2020년 3월에 구미 산동 확장단지에 옥계 캠퍼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알티오라는 모국어처럼 즐겁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영어습득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언어 역량을 풍부하게 하는 국어·독서, 21C 미래형 인재를 위한 STEAM 교육이 조화를 이룬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영어로 만나는 더 넓은 세상, 국어로 만나는 더 깊은 세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기존 유치원과 영어유치원, 영어놀이학교의 경계를 허물고자 한 알티오라는 ‘Altiora petamus(알티오라 페타무스, 더 높은 곳을 찾게 하소서)’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더 높은 기준을 구체적인 성과로 보여주는 영어 프로그램으로 이미 목동과 대치 지역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유아교육 30년 경력의 이사장님과 조기유학으로 외국어 습득의 인사이트를 지닌 원장님이 함께 호흡을 맞춰 성과 있는 교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알티오라 구미 옥계 캠퍼스는 내년 3월 신입생 입학을 위한 교육설명회를 겸해 ‘21C 영어교육혁명’, ‘인생을 결정하는 유·초등 교육’의 저자인 최창욱 대표의 북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설명회 및 북콘서트는 구미 산동 확장단지 아이프라자 2차 6층에서 열린다. 시간은 1차 11월 16일 토요일 10시 30분, 2차 12월 7일 토요일 10시 30분이며 유치부와 초등부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 예약 및 문의는 알티오라 옥계 캠퍼스를 통해 가능하고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