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한글시장, 블로그 SNS기자단 발대식 개최.... 여주두지 및 토요장터 한마당 소개
여주한글시장, 블로그 SNS기자단 발대식 개최.... 여주두지 및 토요장터 한마당 소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한글시장은 12일 여주한글시장 블로그 SNS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여주한글시장은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6일까지 블로그 SNS기자단을 공개 모집하여 총 10명을 최종 선발했다. 선정된 기자단은 여주한글시장 취재 및 SNS 콘텐츠 작성 능력을 기반으로 시장의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를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발대식 행사는 기자단 활동 소개와 임명장 수여, 토요장터 한마당이 열리는 여주한글시장 행사 취재, 여주두지 방문 등 시장 볼거리 탐방으로 진행되었다. 기자단은 활동이 종료되는 12월까지 매달 여주한글시장을 방문해 시장의 행사와 풍경을 스케치하고, 여주의 볼거리와 이슈를 블로그와 SNS를 통해 소개하게 된다.

여주한글시장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윤민진 단장은 “여주한글시장의 문화 행사가 다양하게 기획되어 있는 만큼 블로그 SNS기자단을 통해 시장 방문을 위한 좋은 콘텐츠가 많이 생성되길 바란다” 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여주한글시장은 이달 12일부터 11월 23일까지 토요장터 한마당 행사를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가을철 여주한글시장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해지고 많은 방문객의 유입이 늘어날 전망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