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피부관리기 아단 플라즈마, 가을맞이 할인 및 사은품 행사 실시
홈케어 피부관리기 아단 플라즈마, 가을맞이 할인 및 사은품 행사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단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할인과 함께 사은품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예민해짐으로 인해 피부 건조증 및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급증해 각별한 관리가 요구된다. 이로 인해 최근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홈케어 디바이스는 시간과 비용 면에서 경제적이면서 클렌징부터 리프팅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직접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가운데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 시즌3에서 MC 황보를 통해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피부관리기 ‘아단 플라즈마’가 가을을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아단 플라즈마 관계자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아단 플라즈마는 토탈 뷰티 디바이스로 플라즈마는 강력한 살균 효과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또한 제품 사용 후 비타민 세럼, 보습 크림 등 기능성 화장품 사용 시 제품 사용 전보다 2배 이상의 흡수력을 가진다는 임상 결과가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미용기기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직후 10분 정도 원하는 부위를 중심으로 가볍게 롤링하면 되기에 간편함과 콤팩트한 휴대성까지 갖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경쟁사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가성비와 함께 원버튼 조작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85g의 가벼운 무게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경희대학교 임상 실험결과 주름 개선 및 수분 흡수력 등의 검증된 효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 SNS를 통한 입소문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보통 공기청정기 오존 시험은 24시간 동안 30㎝ 거리에서 0.05ppm 이하로 오존이 발생해야 한다는 기준치가 있는데, 아단 플라즈마는 국가 공인 기관인 KTC에서 공기청정기 오존 시험 조건에서 측정 거리를 30㎝에서 5㎝로 줄인 조건으로 시험을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10분 동안의 최대 오존 농도는 0.0029ppm이 측정되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아단 플라즈마’ 검색 후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