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해안길따라 트래킹... 해파랑길 트래킹 투어 열려
부산관광공사, 해안길따라 트래킹... 해파랑길 트래킹 투어 열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 이하 공사)는 17일 부산역 2층 여행센터에서 코레일 명예기자 및 파워블로거 참가자 30여 명으로 구성된 '해파랑길 트래킹 투어' 발대식을 개최했다.

코레일의 '명예기자와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투어단은 17일 하루 동안 해파랑길을 걸으며 부산구간(01∼04코스) 해파랑길의 아름다움과 관광명소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국으로 알리는 역할을 한다.

동해의 떠오르는 해와 푸른 바다를 길동무 삼아 함께 걷는다는 의미의 '해파랑길'은 코리아둘레길 중 동해안 길로서 전체 구간은 부산 오륙도 해맞이공원에서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까지 이어진 10개 구간, 50개 코스 770㎞의 길이다.

부산 구간은 ▲01코스(오륙도해맞이공원∼미포), ▲02코스(미포∼대변항), ▲03코스(대변항∼임랑해변), ▲04코스(임랑해변∼진하해변) 총 73.7㎞로 가을날 부산의 아름다운 해안경관을 감상하며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해파랑길은 해안을 끼고 있는 부산의 지리적 특성이 잘 반영된 길"이라며 "부산 지역 내 해파랑길이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여행기로 활성화되도록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