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대만 인기 예능 방송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로 대만 탈모샴푸시장 공략
TS샴푸, 대만 인기 예능 방송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로 대만 탈모샴푸시장 공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샴푸’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아시아에서 매주 1억명 이상이 시청하고 있는 대만 인기 예능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제작협찬을 통해 중국과 홍콩에 이은 대만 탈모샴푸시장 진출의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TS트릴리온과 함께하게 된 '부탁해요 여신님'은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 제작한 대만의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국 및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는 방송으로, 인기가 상당하다.

TS트릴리온의 제품들은 약 2분여 정도 편성된 ‘TRUST 여신(女神)’ 코너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한국과 대만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TS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본 후 솔직한 리뷰와 올바른 사용 방법을 소개하는 코너로, 방송마다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1회 방송(6일 방영)에서는 32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다량으로 배합해 윤기가 흐르고 생기 있게 모발을 가꿔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올뉴플러스TS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후 손쉬운 세정으로 리스타일링 하기 좋은 ‘TS착한헤어왁스’를 사용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방법이 소개됐다. 13일 방영된 2회 방송에서는 올해 출시된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의 생생한 사용 후기가 전달돼 비듬 및 두피 가려움으로 고민하는 시청자들에게 좋은 해결책을 마련해줬다.

본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방영으로 TS의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뿐만 아니라 다양한 TS제품 라인을 소개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할 수 있어 대만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네이버 TV를 통해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한국어 자막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만 왓슨스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TS제품이 판매될 수 있도록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계획을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화려한 브랜드 홍보 모델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들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포함해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진행, 국내 대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TS샴푸’는 홍콩,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까지 판매 영역을 활발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대만 예능 프로그램에까지 진출하게 되면서, 대만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