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공연 4편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 공연 4편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드라큘라’, ‘오백에삼십’ 등 많은 관객에게 호평 받은 작품들로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오는 11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공연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다가오는 겨울 미혼남녀에게 따뜻한 데이트 코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이벤트 내용으로 뮤지컬 1편과 연극 3편, 총 4편의 공연을 준비했다. 특히, ‘드라큘라’가 유일한 뮤지컬 공연으로 선정돼 많은 신청자들의 경쟁이 예상된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1897년 발표된 브람 스토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인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이 작품의 주인공인 ‘드라큘라’역은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켄(VIXX)으로 탄탄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또한, 권민제(선우), 김금나, 소냐, 최우리, 황한나 등의 유명 출연진 들이 활약할 예정이다. 가연은 신청자 중 10쌍을 선정해 ‘드라큘라’ 뮤지컬 무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3편의 연극도 준비했다. 먼저 대학로를 대표하는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오백에 삼십’ 공연은 총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어 세상에서 버림받은 고아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연극 ‘오펀스’와 코믹연극의 진수로 많은 사랑을 받아 2탄으로 돌아온 ‘수상한 흥신소 2탄’ 공연을 각각 5쌍씩 당첨자를 선별해 무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뮤지컬 ‘드라큘라’와 연극 ‘오펀스’ 공연은 내달 4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이 외 공연은 13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마감 다음날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신청자들이 예상되며 서두를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 문화 이벤트에서는 유명한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하여, 많은 신청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겨울이 다가오면서 외로운 미혼 남녀들이 이번 공연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