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메디닥터, 이데베논 앰플 효능 담아낸 클렌저 개발
더메디닥터, 이데베논 앰플 효능 담아낸 클렌저 개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더메디닥터가 이데베논 클렌징 제품인 ‘이데베논 클렌징 무스’를 출시했다.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학회가 인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제로 주름 개선, 미백,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본 성분은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입증된 바 있지만, 안정성과 피부 흡수력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그동안 화장품 원료에 널리 활용되지 못했다.

그러나 많은 전문가들이 오랜 기간 연구 개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데베논 클렌징 제품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이에 뷰티 전문가를 비롯,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본 제품은 이데베논 앰플의 효능과 장점을 클렌징에 담아냈다. 안정화된 고농축 이데베논 클렌저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겉과 속 탄력 개선 및 피부 노화에 도움은 물론 pH 5.5 약산성으로 매일 사용해도 자극 없이 세정할 수 있다.

또한 무스타입의 부드럽고 촘촘한 버블이 피부에 완벽 밀착하여 노폐물을 깨끗하게 흡착, 클렌징 후 미스트를 뿌리지 않아도 이베데논 성분이 수분을 잡아줘 속당김 없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씻을수록 예뻐진다’는 모티브를 바탕으로 개발된 해당 제품에 대해 더메디닥터 박인호 대표는 “‘이데베논 클렌징 무스’는 단순히 오염물을 씻어내는 클렌징이 아닌 피부의 환경을 바꿔 새로운 피부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하이엔드 세안제”라며 “기존 강한 성분의 배합탓에 이데베논 앰플 사용에 부작용을 겪었거나 사용이 어려웠던 고객들도 안심하고 이데베논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메디닥터는 17년간 오직 클렌징 하나만을 연구해온 전문 코스메틱 연구소로 ‘글리셜 미셀라 클렌징 워터’, ‘카렌듈라 엔자임 필링젤’ 등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브랜드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국내를 넘어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