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코스맥스, 포도톡 마스크팩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 행사 개최
지유코스맥스, 포도톡 마스크팩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 행사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9일 명동롯데면세점에서 김지효 아나운서 참석해 제품 소개

지유코스맥스가 10월 19일 명동롯데면세점 9층에서 서울 명동롯데면세점에서 김지효 아나운서 참석 행사를 개최하며 자사 코스매틱 브랜드 ‘포도톡(poodootalk)’ 입점을 기념했다.

이번 입점 기념 행사에 소개된 포도톡 마스크팩(poodootalkmask)은 ‘포도톡 스프링 업 퍼밍마스크’와 ‘포도톡 아쿠아 업 아이드레팅 마스크’로 총 2종이다.

김지효 아나운서는 행사를 통해 롯데면세점 입점을 축하하며 “밀착력이 높고 수분 흡수가 빨라 일상에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며 “포도톡이 보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도톡 아쿠아 업 하이드레딩 마스크는 포도 추출물과 진흙버섯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안과 밖의 건조함을 잡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한편, 피부 속 세포까지 침투해 수분을 충전하는 베타인 성분을 담아 수분 충전과 보습, 피부톤 정화에 특화된 제품이다.

포도톡 스프링업 퍼밍 마스크는 비타민 A, B, B2, C, D 등의 포도 추출물과 피부 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량을 증가시켜 피부 재생과 주름 예방을 돕는 아데노신 성분, 수분 증발을 방지해 세포 내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아주는 트레할로오스 등이 함유돼 피부 영양 공급 및 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포도톡 마스크팩 2종 모두 피부톤 정화, 피부 노폐물 제거, 피부회복 등에 도움이 되는 포도 추출물과 함께 남아프리카산 유칼립투스에서 얻은 100% 셀룰로오스를 원료로 한 천연 시트지를 사용했다. 이는 이는 면보다 흡수성이 높은 수분 흡수력과 탁월한 밀착력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매끄럽고 부드러운 텍스쳐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포도톡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모래시계’라는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포도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해 기능성 화장품을 만드는 코스매틱 브랜드다.

‘포도농장 황금의 땅’으로 불리는 중국 산시성 해발 950~1,300M 황투고원 포도농장에서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자라난 포도를 주원료로 사용해 그 기능성을 높인 포도톡은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가 기준한 화장품 원료 등급에서 가장 높은 단계를 인정받아 그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