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 Jeju, 20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설명회 개최
KIS Jeju, 20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설명회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캠퍼스·서울·부산 순회 설명회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KIS Jeju(Korea International School Jeju)가 10월과 11월에 본교 캠퍼스와 서울, 부산을 순회하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2020/21학년도 정시모집을 앞둔 첫 입학설명회는 10월 26일(토) 제주 본교 캠퍼스에서 열린다. 오전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지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후에는 중·고등학교 지원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서 서울지역 입학설명회는 11월 9일(토) 오후 1시에 코엑스 오크우드프리미어 호텔에서, 부산설명회는 11월 10일(일) 오후 1시에 파크하얏트호텔에서 진행한다.

2020/21학년도 신입생 정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KIS Jeju의 교장단과 입학사정관, 입학상담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프리젠테이션과 질의응답, 개별상담 등을 통해 예비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또한 유치원에 해당하는 Junior Kinder와 Kinder, 초, 중, 고교 과정의 입학 절차와 전형 방법, 모집정원, 교육과정, 기숙사, 클럽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학부모와 공유하게 된다. 설명회 이후에는 학생홍보대사(Student Ambassador)가 진행하는 캠퍼스 투어를 함께 할 수 있다.

KIS Jeju는 지난 2011년 개교했으며, 유/초/중/고 교육과정을 모두 운영하고 있다. 재학생과 졸업생 모두 한국과 미국의 학력을 동시에 인정받을 수 있다.

현재 해당 학교는 미국 WASC(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 Colleges, 미국서부교육연합회)로부터 최고등급 학교 인증을 받고 있으며, 미국 명문기숙학교(American Boarding School)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KIS Jeju가 올해까지 배출한 고교 졸업생들의 대학진학 성적도 주목된다. 졸업생들은 미국 시카고대를 비롯해, 존스홉킨스대, 코넬대, 노스웨스턴대, 뉴욕대, UCLA 계열대학, 영국의 캠브리지대, 킹스컬리지, 런던대, 그리고 아시아권 대학 중에는 일본의 와세다대와 홍콩대, 싱가폴국립대, 한국 대학으로는 고려대와 연세대, 울산과기대 등에 입학했다.

KIS Jeju 입학설명회 상세 일정 확인과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관련 문의는 담당자 이메일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2020/21학년도 입학 정시는 11월 말과 12월 초에 걸쳐 실시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