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피의 법칙’ 육아맘 박정아, 출산 후 풀코스 홈케어 비법 공개
‘뷰피의 법칙’ 육아맘 박정아, 출산 후 풀코스 홈케어 비법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피의법칙’ 박정아의 풀코스 홈케어 아이템 바나브 UP5
‘뷰피의법칙’ 박정아의 풀코스 홈케어 아이템 바나브 UP5

최근 출산 후에도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박정아가 에스테틱 못지 않은 홈케어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뷰티 프로그램 ‘뷰피의 법칙’ 에서 바쁜 육아로 인해 지친 피부를 풀코스로 관리해주는 바나브 ‘UP5 마스터세트’ 를 소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박정아는 바나브 ‘UP5 마스터세트’는 5가지 기능으로 모공, 주름, 피부톤,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바나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 ‘UP5(유피파이브)’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딥클렌징토너’, 순수비타민이 10% 함유되어 피부톤을 생기있게 가꿔주는 ‘비타민C나이트크림’, 가벼운 사용감으로 주름 및 피부 탄력을 관리해 주는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 을 소개 하며 “아이를 돌보면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출산 후 피부관리에 도움을 많이 받은 제품” 이라며 “따로 에스테틱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 고 전했다.

특히 출산 후에 탄력을 잃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 과 ‘UP5 리프팅모드’ 를 함께 사용하며 눈가, 팔자, 미간, 이마 주름 등을 케어하는 방법을 공개 하며 결점 없는 피부를 과시했다.

또한 바나브는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 달 말까지 바나브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20% 할인된 가격과 7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등 많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