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전기면도기 람대쉬 시리즈 ‘ES-LV9E’ ‘ES-LV5E’ 신제품 출시
파나소닉코리아, 전기면도기 람대쉬 시리즈 ‘ES-LV9E’ ‘ES-LV5E’ 신제품 출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 람대쉬 시리즈 최신모델 ‘ES-LV5E’(좌)와 ‘ES-LV9E’(우)
파나소닉 람대쉬 시리즈 최신모델 ‘ES-LV5E’(좌)와 ‘ES-LV9E’(우)

파나소닉코리아(대표 Kurama Takashi, panasonic.kr)는 남성용 전기면도기 람대쉬 시리즈‘ES-LV9E’와 ‘ES-LV5E’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나소닉 람대쉬 ‘ES-LV9E’(이하 LV9E)와 ‘ES-LV5E’(이하 LV5E)는 람대쉬 시리즈의 최고급 모델인 ‘ES-LV9C’의 후속 모델로서 파나소닉만의 ‘마이크로블레이드™(MICROBLADE™)기술로 탄생한 30도 예각 스테인레스 5중 면도날을 탑재했다.

때문에 수염이 굵고 밀도가 낮은 동양인에게 최적화돼 있으며, 모든 유형의 수염도 막힘없이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고 빗 모양 칼날인 콤브 면도날을 통해 긴 수염을 다루기 쉽게 모아서 커팅하며, 자르기 힘든 누워있는 수염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NEW 람대쉬 AI 알고리즘 및 자동 전원 제어 기능
NEW 람대쉬 AI 알고리즘 및 자동 전원 제어 기능

특히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LV9E와 LV5E는 새로운 람대쉬 AI가 장착돼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된 파워 컨트롤 수염센서를 통해 수염의 밀도(두꺼운 수염, 얇은 수염, 수염의 면적 등)를 람대쉬 AI가 파악하고, 초당 약 220배 높은 정확도로 수염의 밀도에 따라 힘을 제어해 최적의 파워로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다. 수염이 많은 곳에서는 람대쉬 5중날의 강력한 파워로 매끄럽고 신속하게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1분당 최고 회전수 14,000cpm의 초고속 리니어 모터의 탑재로 배터리가 소모될 때까지 일정한 파워의 면도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빠르게 회전하는 면도날은 굵고 짧은 수염도 잔뿌리까지 놓치지 않고 최상의 면도가 가능하게 한다. 얼굴의 굴곡에 따라 자연스럽게 앞뒤로 슬라이드, 트위스트의 움직임을 구현하는 5D 액티브 서스펜션 헤드와 부드러운 롤러 슬라이드를 통해 피부 마찰을 33% 감소시키며 얼굴 최적의 밀착으로 매끄러운 면도를 할 수 있다.

파나소닉 신제품 전기면도기 LV9E와 LV5E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1시간 쾌속 충전으로 14일간 사용이 가능(1일 약 3분 사용시)하며 5LED의 멀티 배터리 표시를 통해 충전된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LV9E에는 전원 스위치를 자동으로 잠그고, 면도기를 잡을 때 자동으로 켜지는 스마트 스위치 락(LOCK) 기능의 탑재로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줄일 수 있으며, 충전 겸용인 세정 거치대가 있어 사용 후 거치대에 넣고 청소시스템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청소와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LV5E’의 무게는 약 200g, 색상은 블랙 색상만 판매하며 가격은 399,000원이다. ‘ES-LV9E’의 무게는 약 210g, 색상은 실버 단일 색상으로 가격은 599,000원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