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하우스, 천연탈모샴푸 '앤코어 샴푸' 3차 생산분 완판
루트하우스, 천연탈모샴푸 '앤코어 샴푸' 3차 생산분 완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트하우스는 성분과 안정성을 대폭 향상한 맨코어 샴푸의 3차 생산분이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완판됐다고 전했다.

루트하우스의 앤코어 샴푸는 남성 여성탈모샴푸, 원형탈모, M자탈모 등 탈모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기능성 샴푸다. 4차 생산분은 더 높은 효과 및 안정성을 위해 리뉴얼을 거쳤다. 지금 주문하면 10월 셋째 주에 생산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루트하우스 관계자는 “기존 고객들에게 만족도와 관련한 설문을 진행했고, 좋은 결과를 받았다. 앞으로도 천연탈모샴푸 연구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루트하우스의 앤코어 샴푸는 기존 약산성샴푸, 지루성두피염 샴푸가 일부 성분만을 표기하는 것과 달리 모든 성분을 표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루트하우스는 이러한 방침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와 한국소비자평가 등에서 탈모샴푸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앤코어 샴푸는 머리숱많아지는방법을 찾고 있는 탈모 환자 외에도 지성샴푸 추천을 원하는 지성 피부의 소유자와 두피가 민감해 가을철 두피스케일링 및 헤어토닉을 찾는 사람, 산후 탈모로 고생하는 임산부와 아토피가 심한 아동,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사춘기 청소년 등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