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안전한 먹거리로 주목받는 '화화돼지왕갈비'.. 업종전환 창업자 지원 나서
[창업이슈] 안전한 먹거리로 주목받는 '화화돼지왕갈비'.. 업종전환 창업자 지원 나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수상, 업종 변경 창업 시 파격적인 지원 혜택 제공

최근 무한리필 갈비에 대한 의혹이 대대적으로 보도되면서 무한리필 갈비를 즐겨 먹던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고깃집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고깃집 창업은 대표적인 외식 창업 아이템이지만, 여느 창업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오너 리스크를 비롯한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화화돼지왕갈비’가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로 고깃집 창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화화돼지왕갈비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으로, 엄선한 20여 가지 재료와 황금비율 소스의 연구로 개발한 3단계 숙성 핵심 양념을 경쟁력으로 갖추고 있다. 여기에 두툼하고 큼지막한 왕갈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 2019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덕분에 경기와 충남, 경북, 경남, 부산 등 전국에서 4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1월에는 부산 명륜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12월에는 천안과 부산 지역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현재 올해 업종전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인테리어 비용과 홍보비, 돼지갈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금년 내로 더 많은 매장이 오픈할 것으로 보인다.

가맹본사인 ㈜미소에프엔씨 관계자는 “화화돼지왕갈비는 정직한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기 위해 안전한 먹거리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고객과 가맹점주가 모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