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시즌2, 오늘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서 런칭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시즌2, 오늘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서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구미 선도업체 ㈜뉴트리원에서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하여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제품 시즌2를 GS홈쇼핑에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오늘 23일(수)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 해외에서는 2천 여종의 구미제형의 건강기능식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활성화된 미국 및 호주에서는 많은 가정에서 구비하여 먹고 있는 제형이다.
 

이에 뉴트리원은 국내에서 제조하여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품을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구미젤리 제품은 1차 출시 이후 약 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국내 유명 마트의 40대 구매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일반적인 알약형태의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부담 없이 섭취하여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시즌1제품 출시 이후, 수험생들은 간식처럼 부담 없이 챙겨 먹을 수 있고, 알약을 섭취하기 힘든 아이들은 씹어 먹을 수 있는 영양제여서, 강남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였던 제품이었다. 또한 어르신들에게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치아에 무리가 없어, 홈쇼핑에 고객상담 1위였던 제품이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비타민 함량을 100%에서 300%로 더 높여, 2019년 시즌2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2018년 구미젤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업계에 이름을 올린 뉴트리원은 2019년에는 정우성을 모델로 한 루테인지아잔틴164를 선보인 바 있다. 최근에는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함께 유산균 및 콜라겐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