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아스트로 차은우, '혼혈'이라는 평가 받아
[아이돌평판] 아스트로 차은우, '혼혈'이라는 평가 받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무심히 올린 비행기 인증샷 마저 화제가 되고 있다.

차은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행기를 나타내는 그림을 넣은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차은우는 비행기 안에서 상하의 모두 블랙색상인 편안한 옷차림으로 안경을 쓰고 미소를 짓거나 손에 얼굴을 기대고 있다. 특히 손가락으로 얼굴 받침을 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차은우 SNS
사진=차은우 SNS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좋아”, “난 이런 안경미가 좋아”, "청초해라… 은우는 이슬만 먹고 사나”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내 맘을 비행하는 은우”, “혼혈이야... 천국과 한국”이라는며 팬심을 가득 드러냈다.

한편, 차은우를 포함한 아스트로 멤버들이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K-FOOD 레스토랑-소울플레이트’가 25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이 드라마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해외 한류 팬들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아스트로 멤버와 솔빈(라붐)은 극중 음식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속 상처나 미움, 트라우마 등을 치료하는 사연있는 천사쉐프로 분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K-FOOD”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