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만찢남 옆 만찢남 ‘눈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만찢남 옆 만찢남 ‘눈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4 11:1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만찢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정국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BTS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자신의 피규어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국의 피규어는 빨간색 헤어에 큰 눈으로 정국의 매력을 한껏 담아내고 있으며, 피규어도 실제 정국도 만찢남처럼 보일 만큼 멋진 모습을 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전정국 너무 귀여워”, ‘정국아 둘다 귀여워”, “동글동글 청순청순 너무 예쁘다”, “동글 뽀득 체리알 같은 정국”, “이렇게 예뻐서 어떡하지?”라며 크게 호응했다.

특히 한 누리꾼은 “진짜 어떤 머리를 해도 넘 잘생겼어”라며 극강의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더 파이널''(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를 공연한다.

이에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공연을 네이버 브이라이브 등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eather 2019-10-24 12:49:18
정국이 어제도 미모 갱신 만찢남 비주얼로 사진 찍어 줘서 고마워~ 울 정국이 맨날 행복길만 걷자

민다현 2019-10-24 19:10:22
방탄소년단 정국이 너무 잘생겻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