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어게인 브랜드 리뉴얼 ‘포차고고’ 런칭
포차어게인 브랜드 리뉴얼 ‘포차고고’ 런칭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업에프씨에서 ‘포차어게인’ 리뉴얼 작업의 일환으로 ‘포차고고’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포차고고는 기존 포차어게인의 복고적인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술을 마시면서 다양한 오락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는 술을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마련하고 전당포 운영, 경품 뽑기 등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각종 게임과 이벤트는 매장 방문 시 지급하는 주화로 참여가 가능하며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매장으로 젊은층을 겨냥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특히 이번 포차고고의 인테리어는 80년대 복고 컨셉으로 싸이키, 미러볼, 레이저 조명과 스모그 효과를 인테리어에 적용해 독특한 컨셉을 바탕으로 고고장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슈바인학센, 함박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등 경양식 메뉴에서 착안한 메뉴를 비롯해 닭껍질튀김과 치즈가리비구이, 불고기해물파전 등 식사 겸 안주를 병행할 수 있는 다채로운 요리를 제공한다.

본사 관계자는 “기존 포차어게인 브랜드의 리뉴얼을 통해 복고적 감성의 분위기를 강조하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재미요소를 더해 포차고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며 “추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포차고고는 10월 말 아산 용화점과 남양주 덕소점 등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추천메뉴 주문시 생맥주 1+1 이벤트와 일부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숙취해소캔디 키스립을 증정한다. 아산 용화점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방문 고객에게 테이블 당 소주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말까지이다.

포차고고 창업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