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염색약, 옆머리새치염색 인기 셀프염색약 리뉴얼 출시
부엉이염색약, 옆머리새치염색 인기 셀프염색약 리뉴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5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세대의 새치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시중에는 다양한 헤어 시술 제품 또한 출시되고 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새치염색이 모발을 검은색으로만 염색하는 것 이 아닌 밝은새치염색이 가능하여 헤어염색제품들 또한 출시되고 있다.

그 중 부엉이하우스 새치와 흰 머리 커버 염색약 상품이 기존제품이 가지고 있던 PPD성분을 제외하고, 암모니아 특유의 냄새와 리뉴얼되어 많은 고객들이 더욱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밝은새치염색 전문 부엉이하우스는 “고객본인의 상태와 정확한 제품사용법으로 고객에게 맞는 염색약을 찾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한다. 또한 본인의 생활습관에서 두피에 상처를 주거나 모발의 손상을 유발하는 행동이 있는지 점검해보아야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모발의 손상은 염색의 지속력을 떨어뜨리고 염색주기를 짧게 만들어 두피의 손상까지 유발한다. 그렇기에 모발의 손상을 관리 해주는 것 만으로도 염색지속력을 늘리고 두피의 손상을 줄일 수 있다. 본인이 직전에 사용한 염색약이 어떤 제품인지 알고 있어야 한다.

밝은 새치커버를 위해서는 모발의 색상이 중요한 것이 맞다. 하지만 그 이전에 다양한 염색제품 중 어떤종류의 제품을 사용하였는지 안다면 셀프염색뿐만아니라 미용실 머리염색을 만족스럽게 하는데 있어서도 도움이 될것이다..

현재 부엉이하우스에서 출시된 일명 부엉이염색약은 현재 20대부터 40대까지 만족도가 가장 높은 밝은새치염색이 가능한 밀크브라운 염색약과 재구매가 자주 일어나는 흑갈색의 새치커버 가능한 다크브라운 염색약 두색상을 온라인 독점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많은 새치염색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색상과 헤어관리 제품을 출시예정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