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및 합격완성 풀서비스 제공
메가랜드,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및 합격완성 풀서비스 제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메가랜드'에서 오는 10월 26일(금) 진행되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후 빠른 가답안 제공과 ‘합격완성 풀서비스’, ‘수고했어 나의 1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랜드의 합격 완성 풀서비스에서는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과목별 통계분석을 제공해 자신의 시험결과를 분석해볼 수 있다. 여기에 과목별 난이도를 제공하며, 실시간 합격/불합격 예측 서비스로 자신의 시험결과를 미리 예측해볼 수 있다.

또한 해설강의 제공으로 나의 시험 결과를 더욱 정확하게 확인해볼 수 있으며, 다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기출문제에 대한 해설강의로 실전연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주관처인 큐넷보다 빠르게 수험생들에게 가답안을 제공할 예정이다. 큐넷은 답안을 저녁 6시에 공개하지만 메가랜드는 이보다 빠른 시간에 정확한 가답안을 공개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보다 빠르게 공인중개사 필기 시험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메가랜드는 합격완성 풀서비스 외에도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수고했어 나의 1년’이라는 이름으로 두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는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받은 스크래치 쿠폰의 당첨 코드를 입력하면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 설문 이벤트로, 난이도 설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다이슨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갤럭시탭, 에어팟, 아이폰X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메가랜드 및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