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프리미엄 가구 신제품 할인판매 실시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프리미엄 가구 신제품 할인판매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 구매는 생각보다 까다롭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에 적합한 디자인과 규격을 갖춘 가구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또한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으로 쉽게 질리는 가구를 피해야 한다. ‘가성비’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내구성이 좋아 오랜 기간 사용해도 손상이 쉽게 되지 않는 가구를 선택해야 향후 후회가 따르지 않는다.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는 우수한 디자인과 소재를 갖춘 천연 대리석 가구와 프리미엄 가구 신제품을 50%~80%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천연 자재를 소재로 사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신제품을 비롯해 천연 소가죽과 아쿠아텍스, 샤무드 리클라이너 소파 등 소재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라며 "수작업을 통해 제작된 대리석 식탁은 내구성이 우수해 인기가 좋다. 우수한 내구성을 갖춰 오랜 기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천연 소가죽 침대도 인기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소비자는 사이즈부터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어 사용자의 개성이 반영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거주 중인 주거 공간에 최적화된 가구도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상당하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SNS채널에서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혀 나가고 있으며, 실제 자사의 세라믹 식탁을 비롯해 소파, 책장 등을 방송인 이상민이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소비자들을 위한 쇼룸을 운영 중이다. 현재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