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수분앰플, 속보습개선율 117.39% 기록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속보습개선율 117.39% 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큰 일교차와 건조한 겨울을 대비하여 보습은 물론 영양까지 케어하기 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나인위시스는 자사의 수분앰플이 들뜬 피부에 속보습을 채워주는 속보습개선율이 117.39%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성분천재로 불리는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하이드라 스킨 앰플세럼은 지난 2018년 겟잇뷰티에서 뷰라벨 수분앰플 부문 1위 선정에 이어 국내 유명 성분 분석 전문가 착한수분앰플 선정, 마리끌레르 에디터스픽 선정, 올리브영 온라인 스킨케어 부문 1위/ 상품평 1위에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나인위시스의 메가 히트아이템이다.

겟잇뷰티 방송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유명세를 탔으며 꾸준하게 입소문과 제품력만으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임상실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258.37%의 보습효과를 인증받았고 코코넛수가 51% 함유,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 바오밥나무씨추출물 등 보습관련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성분천재 앰플로도 알려져 있다.

나인위시스 수분앰플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 나인위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