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6주년 ‘임블리’, 1+1·플러스 타임찬스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론칭 6주년 ‘임블리’, 1+1·플러스 타임찬스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임블리는 지난 6년간 꾸준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임블리 및 임블리 시그니처 코스메틱 ‘블리블리’의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몰에서 28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할인 외에도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블리블리의 인기 아이템을 1개 가격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은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워터 물광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오후 12시부터 14시까지 2시간 동안 ‘플러스 타임찬스 이벤트’를 실시해 경량패딩, 수트세트, 패딩점퍼 등 특정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9만원,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리블리의 율꽃톤업 크림과 마데카소사이드 리페어 앰플을 각각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블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6주년 이벤트 게시글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적립금 3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몰에 신규 가입하고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적립금 최대 1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