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공연 직후 "잘생김은 플러스일뿐" 댓글 달려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공연 직후 "잘생김은 플러스일뿐" 댓글 달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공연 직후 마음에 가득한 ‘행복감’을 표출했고, 아미들은 그의 가창력과 외모에 대해 극찬했다.

정국은 지난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행복했습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무대의상으로 보이는 세미정장 차림으로 완벽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하고 화사한 미모를 전하고 있다. 또한 일상차림으로 보이는 편안한 헤어에 후드 점퍼를 입은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덕분에 주말이 너무 행복했고 힘이 났어”, “당신은 언제나처럼 훌륭했습니다”, ‘정국의 맑고 빛나는 눈만 보고 있어도 빠져들지”, “우리 정국이 진짜 감사함이 절로 나오는 잘생김”이라는 반응을 팬심을 드러냈다.

특히 한 누리꾼은 “가창력 진짜 쩔어.. 잘생김을 플러스일뿐”이라는 평가를 내놓기도 했다.

한편, 블록체인밸리 보도에 따르면, 프랑스 매체 알트셀렉션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캠을 가진 아이돌 1위에 방탄소년단 정국을 선정했다.

해당 매체는 정국의 영상은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을 함께 담아냈으며, 그의 춤 동작은 강력함과 우아함을 지녔다고 평가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