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지민, "눈을 뗄 수가 없어"라는 평가까지 극찬 이어져
[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지민, "눈을 뗄 수가 없어"라는 평가까지 극찬 이어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30 11:21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아미에 대한 감사함을 여러 번 전했고, 이에 많은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지민은 30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들과 함께 했던 이번 투어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다같이 웃고 있습니다… 정말 고맙고 다시한번 사랑한다는 말 전해드릴게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편안한 차림으로 치킨 등 다양한 배달 음식으로 한상을 차리고 맥주 등을 마시면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해당 게시글 말미에는 “사랑합니다”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은 지난 29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더 파이널](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에서 “여러분이 우리에게 또 다른 세상을 만들어줘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혀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지민 사랑해 평생 응원할께”, “지민이는 어쩜 말을 저리 이쁘고 사랑스럽게 할까요”, “너에게만이 아니라 나이든 나에게도 또 다른 시선과 다른 마음가짐으로 이 세상을 다시 살 수 있게 해줘서 감사”, “지민이를 보면 아름답다는 생각과 함께 나도 모르게 푹 빠져버린다”이라는 반응으로 가득한 팬심을 표출했다.

특히 한 누리꾼은 “너무 멋져서 눈을 뗄 수가 없어”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TS 지민 Jiminie 2019-10-30 19:05:09
Thank you for being you, 방탄소년단 지민.

Dear BTS 지민 2019-10-30 19:05:48
방탄소년단 지민, you are so beautiful and lovely.

jiminjiminie 2019-10-30 19:04:00
방탄소년단 지민, you are the sweetest one

Baby Angel BTS 지민 2019-10-30 19:06:44
My sweetheart, 방탄소년단 지민 ^^

Linda Yi 2019-10-30 20:39:57
Jimin is the best performer I have ever seen. His performance is another level~~~ top of all that his personality is so sweet and caring. I just love him so much. I love all BTS 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