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쇼핑몰 매출달성 신규 교육프로그램 '고셀러' 1기 모집
NHN고도, 쇼핑몰 매출달성 신규 교육프로그램 '고셀러' 1기 모집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3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종합 서비스 기업 NHN고도 산하의 교육기관 고도아카데미가 쇼핑몰 예비창업자와 영세업자의 매출 고민 해결을 위해 신규 교육프로그램을 오픈한다.

매년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많은 교육을 지원했던 고도아카데미는, 이번에는 일반적인 매뉴얼 교육이 아닌 교육을 통한 실제 매출이 이루어지는 인큐베이팅 과정을 진행 할 계획이다.

예비창업자들이 교육을 통해 주문과 매출을 달성함과 동시에 차후에는 본인만의 판매 방식과 노하우를 익혀 자력으로 쇼핑몰을 지속적으로 운영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판매 집중 프로그램이다.

본 교육은 실제 판매 상품과 재고를 보유하지 않아도 NHN고도와 제휴되어 있는 온라인 도매처를 통해 교육생들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어, 아이템 선정 및 사입 비용 등의 고민도 해결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교육 종료 이후에도 꾸준히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쇼핑몰 전문 소호 사무실 지원 혜택도 제공함으로써 많은 영세업자들의 운영적인 측면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고셀러 1기는 실제 매출 발생을 위한 교육 특성상 사업자등록증 및 쇼핑몰 PG 연결 등 온라인 판매를 위한 기본 셋팅이 되어 있는 15명의 소수 인원을 선발하여 진행하며, 운영 방침 및 커리큘럼 등의 자세한 안내를 위해 11월19일(화) 사전 무료 설명회를 진행 할 계획이다.

고셀러 1기의 사전 설명회 신청은 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무료 접수 중이며,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