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팩 시대... 주름 보습 미백 모두 잡은 신제품 ‘혈자리 마스크팩’ 주목
1일 1팩 시대... 주름 보습 미백 모두 잡은 신제품 ‘혈자리 마스크팩’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3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1팩. 요즘 많은 소비자들이 기본으로 생각하는 피부 관리법이다. 남성, 여성을 불문하고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며, 매일 집에서 세안 후 간편하게 피부 수분 보충 및 영양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선호하는 피부관리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이런 분위기에 맞춰 피부 타입, 성별 타입, 집중 케어를 원하는 부위 및 효과 등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이 콘셉트별로 출시되고 있다.

그중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 특허받은 히팅 패치를 이용해 얼굴의 혈자리를 마사지해주는 신개념 ‘혈자리 마스크팩’이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 포인트 히팅 마스크팩, 일명 혈자리 마스크팩은 기능성 히팅 패치 제조사인 피부다움의 특허받은 자연 발열 기술을 적용해 일반 마스크팩보다 뛰어난 성분 흡수율과 노폐물 배출 효과를 보여주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국내 출시 전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혈자리 마스크팩은 지난 9월 프랑스 뷰티 어워드 ‘Victoire De La Beaute’에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평가지수 90점 이상을 기록하며 한국 제품 최초로 탑 이노베이션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제주도 천연 화산토를 함유한 히팅 패치로 얼굴에 위치한 기능별 혈자리를 마사지해서 피부 진정, 주름 개선, 탄력 강화, 다크 서클 개선, 미백효과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맞춤 효과를 볼 수 있는 범용성도 갖췄다.

1일 1팩에서 가장 중요한 일상 속 반복적인 관리를 위해 매일 피부 상태, 고민 부위별 여러 제품을 고민하지 않아도 이 제품 하나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해 편리하기도 하다.

10월 중순 출시된 피부다움의 뷰티 포인트 히팅 마스크팩, 일명 혈자리 마스크팩은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스마트 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