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프레시 생리대, 2020다이어리·달력 증정..."누적 구매량 500만 피스 돌파"
르프레시 생리대, 2020다이어리·달력 증정..."누적 구매량 500만 피스 돌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독 생활의 시작 일센티플러스가 매달 1일 진행하는 브랜드데이에 맞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엄마가 딸을 위해 만든 생리대 르프레시가 누적 판매량 500만 피스 돌파 기념으로 진행된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난 10월 3일, 르프레시 생리대는 여성 작가를 발굴하여 대중과 더 가까워지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의 첫 주인공으로 세화씨문방구 이진아 작가와 함께 콜라보 한 안녕, 제주 한정판 선물 Box를 론칭하여 많은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패키지에는 제주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담은 귀여운 그림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안녕 제주 달력과 탁상 달력은 귀여운 그림과 이진아 작가만의 특별한 감성을 더한 캘리그래피로 12달 내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르프레시 생리대는 시원한 통기성 필름과, 생리혈이 옆으로 새지 않도록 막아주는 3중 샘 방지 기능을 적용하여, 양이 많은 사람도 안심 숙면할 수 있다. 또한, 100%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화학 성분에 민감한 여성도 좀 더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초경을 시작하는 10대부터 완경이 다가오는 50대 여성까지 전 연령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센티플러스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는 용품만 바꿔도 좀 더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그런 점에서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구매해서 감사하다. 특히, 르프레시 생리대는 사용한 분들이 딸 초경 선물, 지인 선물 등으로 재구매율이 높아 단기간에 500만 피스를 돌파할 수 있었다. 감사한 마음으로 제품 구매 시 안녕, 제주 다이어리 혹은 탁상 달력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번 감사 이벤트에는 엄마들 사이에서 밤 기저귀로 유명한 네추럴블라썸 기저귀, 58가지 수질 검사를 통과한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 퓨리풀 필터 샤워기 등 일센티플러스의 주력 제품들을 최대 61%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일센티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